> E-SPORTS > GAME

넷마블 신작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사전예약 실시

강미화2021-12-08 14:29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구글플레이와 공식사이트 사전등록을 8일부터 받는다.  

이번 사전등록은 사전등록 사이트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앱스토어 사전 등록은 향후 진행 예정이다. 구글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게임 론칭 후 레이첼 영웅 카드와 강화재료 팩을 지급하며 사이트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그랑시드 항구 코스튬이 제공된다.  

넷마블은 이날 구글플레이 TV 광고도 새롭게 공개했다. 정해인이 등장하는 이 광고는 텔레비전과 구글 플레이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넷마블의 대표적인 IP인 세븐나이츠를 확장시킨 작품으로 세븐나이츠 영웅들이 사라진 후 혼돈의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설립된 기사단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 게임은 세븐나이츠 특유의 연출과 그래픽에 다양한 무기 사용과 영웅변신 등 차별화 된 게임성과 재미를 담아냈다. 이에 더해 여러 이용자들이 함께 성장하고 경쟁하면서 즐거운 모험을 경험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오는 31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가 열린다. 본인 계정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에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광고 영상을 인증한 이용자 중 20명을 추첨해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3만 원 권을 증정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박신혜 결혼식에 간 구남친들

KFC 치킨 100조각 주문

티셔츠 올려버린 겨울

로마에서 찍힌 이상한 현상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