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액션스퀘어, 슈팅 게임 '앤빌' 스팀·엑스박스 얼리억세스 출시

강미화2021-12-02 11:27

액션스퀘어는 PC·콘솔 플랫폼의 슈팅액션 게임 '앤빌(ANVIL)'을 스팀(얼리억세스)와 엑스박스 콘솔(게임프리뷰), 엑스박스 게임패스를 통해 출시했다. 

'앤빌(ANVIL)'은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는 탑다운 슈팅액션 게임으로 실시간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며 로그라이크 방식을 통해 여러 명의 플레이어가 협력하면서 스테이지를 진행하게 된다.

이번 얼리억세스는 스팀(Steam)과 엑스박스,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인 엑스박스 게임패스를 통해 동시에 진행되며 '크로스 플레이' 시스템을 적용, 스팀과 엑스박스 간 다른 플랫폼 유저들 간 실시간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얼리억세스 버전에서는 한국어와 영어를 포함해 총 11개 언어를 지원하며 출시 가격은 24.99달러(3만 원)으로 책정될 예정이며, 출시를 기념해 일주일 동안 스팀에서 10% 출시 할인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오픈과 동시에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대결 이벤트 등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얼리억세스와 동시에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인게임 플레이 화면과 액션, 다양한 캐릭터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버전에는 개발 기간 동안 여러 플레이 테스트를 통해 취합된 글로벌 유저들의 의견을 구현하는 등 개선된 컨텐츠가 반영됐다. 

고세준 총괄프로듀서는 "오랜 기간 앤빌을 기다려주신 국내외 유저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받아들여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가는 게임이 될 것"고 설명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