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블루 아카이브', 캐릭터 및 레이드 콘텐츠 추가

최종배2021-11-30 11:32

넥슨은 모바일 RPG '블루 아카이브'에 출시 후 첫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백귀야행 연합학원의 이즈나와 시즈코가 등장했다. 이즈나는 인술연구부 소속으로 신비 공격타입이며 지정한 위치로 이동 후 공격속도가 일정 시간 증가하는 EX 스킬을 사용한다. 시즈코는 마츠리운영관리부에서 활동하며 EX 스킬로 아군의 명중 수치를 증가시키고, 적의 공격을 막는 엄폐물을 추가로 설치한다.

레이드 콘텐츠 총력전에 보스 시로 & 쿠로도 추가했다. 시로, 쿠로는 폐업한 테마파크 슬럼피아에 나타난 두 보스로, 범위 공격을 시전해 캐릭터의 전략적인 배치 및 활용이 중요하다.

또, 백귀야행 연합학원의 스토리를 담고 있는 이벤트 스토리 벚꽃만발 축제 대소동이 추가됐다. 이번 이벤트 스토리는 축제를 준비하지 못하게 방해하는 적들을 처리하기 위해 선생님(유저)을 초대해 벌어지는 왁자지껄한 이야기로 구성됐다.

이벤트 미션을 수행하며 얻은 아이템으로 치세, 피나, 츠바키의 엘레프 및 전술 교육 BD 등 보상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이벤트 포인트를 쌓아 청휘석, 엘리그마, 크레딧 등 보상을 획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서브스토리 콘텐츠 마츠리운영관리부, 수행부를 선보였다. 마츠리운영관리부와 수행부 소속 캐릭터를 한 명 이상 획득 시 해당 스토리 콘텐츠를 해금해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김다미 리즈 시절

자동차 옵션값 뽑았을 때

그라비아 웹화보 공개한 린다

오아후섬 6미터 백상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