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협동전 콘텐츠 추가

최종배2021-11-29 14:39

컴투스는 모바일 실시간전략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에 협동전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협동전은 2명의 유저가 게임 공간에서 만나 특정 보스를 상대로 힘을 합쳐 함께 공략하는 방식의 콘텐츠다. 매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48시간 동안 오픈되는 협동전에 친구 및 연맹원은 물론 매칭으로 만난 유저와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바람 속성의 보스 라그마론이 협동전에 등장하며 일정 시간 동안 두 명의 소환사를 상대로 공수를 주고받게 된다. 유저들은 전황에 따라 집중 공격을 펼치거나 동료가 위험에 빠질 경우 돕는 등 유기적인 협력 플레이를 통해 보스를 물리쳐야 한다. 전투 종료 후 보스에게 입힌 피해량에 따라 다양한 전투 보상이 지급되며 주간 누적 순위에 따라 랭킹 보상까지 추가로 주어진다.

이번 협동 콘텐츠 도입과 함께 육성의 재미를 높이는 소환 시스템 2종도 함께 선보였다. 먼저, 유저들은 영원의 정수 시스템을 활용, 최대 한계 돌파까지 진행하고 남은 몬스터 카드들을 변환해 영웅 몬스터는 물론 게임 내 최고 등급인 전설 몬스터까지 교환할 수 있다. 또, 고대 선별 소환 시스템을 이용해 평소 소유하고 싶었던 몬스터들을 보다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가슴이 웅장해지는 최자로드

딸배가 빼먹는 식당 특징

인싸냄새.. 고말숙 근황

로스트아크 핵 만들겠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