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온라인 게임 '디지몬 슈퍼럼블' OBT 25일 진행

강미화2021-11-25 16:14

무브게임즈는 디지몬 IP 신작 온라인 게임 '디지몬 슈퍼럼블'의 오픈 베타 테스트(이하 OBT)를 25일 18시부터 시작한다. 

'디지몬 슈퍼럼블'은 세계적인 인기 IP '디지몬'을 활용해 개발된 PC 온라인 MMORPG로, 게임을 구성하고 있는 세계관과 스토리 라인 모두 원작인 디지몬 어드벤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하면서, 전투 스타일은 턴 RPG 방식 전투 시스템을 채택한 점이 특징이다.

주인공 캐릭터와 파트너를 맺고 함께 호흡해 나갈 디지몬은 유년기부터 성장기, 성숙기, 완전체 단계까지 다양한 진화가 가능하도록 설계됐으며 게임 진행 과정에서 파트너 디지몬과의 교감에 따라 능력치가 달라진다. 

특히, 유년기 시절의 교감은 성장하면서 더욱 큰 차이를 보이며 새로운 진화를 할 수 있는 숨겨진 조건이 존재, 진화 경로를 찾는 즐거움도 제공할 예정이다.  

OBT에 맞춰 신규 월드인 '기어사바나'와 '무한산' 등 고레벨용 지역을 비롯해, 유저가 보유한 디지몬 알을 부화시키는 '디지 아일랜드'도 선보인다. 디지 아일랜드는 알에서 갓 태어나 갓난아기 수준의 유년기 디지몬과 교감하고 어우러질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공간이며,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디지몬과 함께 어우러질 각종 하우징 아이템도 추가된다. 

정식 서비스를 기념한 론칭 이벤트로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받은 친구와 초대한 사람 모두에게 게임캐시에 해당하는 '크라운'을 지급하며, 2주간의 출석 체크에 모두 참여할 경우 대천사형 완전체 디지몬인 '엔젤우몬'으로 진화할 수 있는 '플롯트몬 디지몬 알'을 받을 수 있다. 

무브게임즈 측은 "게임의 첫인상이 긍정적으로 자리하도록 안정적인 운영과 서비스에 많은 노력을 기울일 방침"이라며 "게임의 안정화 이후 서버 대륙과 리얼 월드와 같은 신규 월드도 빠르게 업데이트해 디지몬 신작 가능성을 지속해서 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살 엄청 뺀 설현 레드 드레스

배달 대행 업체 수준

스스로 움직이는 로봇 화분

눈이 이쁘신 분.gif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