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페스티벌 영웅 추가

강미화2021-11-25 15:36

넷마블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 개의 대죄)'에 페스티벌 영웅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페스티벌 영웅 '수호하는 왕 요정왕 할리퀸'이 추가됐으며 기존 페스티벌 영웅 중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선정한 '무적의 화신 더 원 에스카노르' '불사의 귀환자 연옥 반' '신의 가호 벨리아르인의 딸 멀린' 등 3종의 영웅이 다시 등장했다. 

이벤트 참여로 최대 110회의 영웅 획득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으며 페스티벌 티켓도 최대 25장까지 받는다. 

또한, 정규 스토리 챕터 21을 선보여 새로운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게 됐으며 리버스 스테이지의 스페셜 구성 스테이지도 더해졌다. 

이벤트 보스전 키마라와 말렉도 다시 등장했다. 이용자들은 두 개의 보스전을 완료해 2.5주년 기념 아티팩트 카드를 비롯해 로스트베인 멜리오다스, 더원 에스카노르, 연옥 반, 하이잭 고서 등의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새롭게 선 보이는 '발렌티의 아주 평범한 일상'에서는 주사위를 굴려 말판을 완주한 횟수에 따라 아티팩트 카드와 로스트베인 멜리오다스의 코스튬 등 보상을 받는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12월 23일까지 이용자들의 성장을 돕기 위한 각종 부스팅 이벤트가 진행되며 메인 퀘스트 이어하기 1회 무료, 메인 퀘스트 행동력 50% 감소, 플레이어 랭크 경험치 2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전형적인 일본 미인상인 프리 아나운서

ㄹㅇ 쌍욕 나오게 하는 버스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겨울 간식

꽃받침한 곽민선 비주얼 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