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A3: 스틸얼라이브', 길드 콘텐츠 '수정의 전장' 추가

강미화2021-11-25 15:23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길드 콘텐츠 '수정의 전장'을 추가했다. 

프리시즌으로 시작되는 '수정의 전장'은 제한 시간 안에 길드원이 소환하는 파괴신을 사용해 상대 길드의 본진을 파괴시키면 승리하는 콘텐츠로 기존 길드 콘텐츠보다 보다 전투에 집중한 재미를 제공한다. 해당 콘텐츠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에 열리며 향후 더욱 상향된 보상과 함께 정식 시즌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소울링커 공격형 아스타, 방어형 안젤라, 지원형 에이나 등 3종의 소울링커가 새롭게 추가됐다. 이에 더해 장신구의 옵션 능력을 증폭시킬 수 있는 장신구 성물 3종이 추가됐으며 장신구 부위에 성물을 모두 장착 시 '축복받은 맹약' 효과를 통해 보다 강력한 능력치를 보유할 수 있다. 

더불어 실렌드 광산의 종말 III 난도가 열려 클리어 시 보다 높은 등급의 보상이 주어질 뿐만 아니라 균열의 신전과 레이드의 일부 보상 역시 상향됐다. 장비 강화는 기존 최대 55강에서 65강으로 확장되고 65강 달성 시에는 추가 무지개 슬롯이 오픈된다. 사도레벨은 최대 120레벨로 늘어남과 동시에 최대 강화 레벨에 도달한 소울링커 패시브 스킬의 각성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우선 오는 12월 21일까지 7일 동안 접속만 해도 6성 영웅 소울스타, 상위 소울러너 뽑기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7일 출석 이벤트'를 연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콘텐츠에서 획득한 털장갑, 털모자, 털목도리를 활용해 7성 영웅 확정 소울스타, 질풍의 씨앗 1000개 등과 교환할 수 있는 '반가워 겨울 상점' 이벤트가 진행된다.

'수정의 전장에서 만나요!' 이벤트에서는 수정의 전장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강화 축복 주문서, 희귀 질풍의 열매, 상위 소울러너 뽑기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게임 플레이와 매일 1개 무료 획득 가능한 주사위를 사용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굴리3 눈꽃 주사위 이벤트'도 함께 연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이견이 없을것 같은 7의 여자 스타일

오싹오싹 낙지의 충격적인 비밀

감스트도 깜짝 놀라게 만들었던 탈모 심한 여캠

4호선 이촌역 남자 화장실 노출 디자인이 바뀌게 된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