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파판 브레이브 엑스비어스', 파이널판타지X와 컬래버 진행

강미화2021-11-25 14:45

구미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파이널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에 '파이널판타지X'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유닛 '대소환사의 딸 유우나'(NV)를 소환할 수 있으며 오는 29일부터는 '알베드족 소녀 류크'(NV)도 소환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는 계정당 1회에 한해 소환을 진행할 수 있는 '알베드족 소녀 류크 스텝 업 소환'과 함께 스텝 업 소환에서 네 번째 소환도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12월 16일까지 출석 보상에 참여하면 '자나르칸드의 티다'(★5 )를 받는다. 또한, '대소환사의 딸 유우나'가 포함된 일일 무료 10회 소환도 할 수 있다. 12월 23일까지는 '자나르칸드의 티다'의 슈퍼 트러스트 마스터 보상 '알테마 웨폰(FFX)'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강화 박스 소환도 이용할 수 있다. 박스 소환 티켓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에 참여해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12월 9일까지 게임에서 모은 '비사이드에서 시작된 여행 토벌증'으로 이벤트 한정 장비 및, '와카'를 7성로 각성하거나 '자나르칸드의 티다'를 네오 비전으로 각성하는 등 각성을 위해 필요한 강화 재료들과 교환 가능하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악동뮤지션 이찬혁이 진짜 천재인 이유

중동 지역 대표 도시들의 모습

은퇴하는 LOL 프로게이머 칸이 울컥했던 말

영업시간 불어로 썼다고 욕먹은 빵집의 진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