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에오스 레드, 펫 합성 천장 시스템 도입

최종봉2021-11-25 12:09

블루포션게임즈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MMORPG '에오스 레드'가 펫 합성 천장 시스템과 신규 펫 2종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신규로 추가되는 '펫 합성 천장'은 등급별로 펫 합성 실패 시 도전한 등급의 펫을 확정지급하는 시스템으로, 모든 유저들에게 2020년 6월부터 금번 업데이트 이전까지의 펫 합성 이력에 대하여 '펫 합성 천장' 시스템의 확정 지급 조건을 소급 적용해 펫을 일괄 지급할 예정이다.

동시에 신규 펫 2종이 업데이트 됏다. '페르'는 전설 등급으로 피해 감소, 마법 방어력, 최종 피해량 감소 등의 버프를 가지고 있고 신화 등급인 '세이렌'은 방어력, 치명타 회피 확률, 마법 방어력, 피해 감소 등 방어에 특화됐다.

신규 던전인 '침묵의 동굴 B3층'에서는 세트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태양석 결정을 비롯하여, 전설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고대신의 소울, 영웅 등급 장비, 영혼석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25일부터 진행되는 '보스의 역습'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보스 몬스터의 표식'은 이벤트 상점에서 아이템으로 교환되며 '보스 몬스터 보물함'은 희귀 펫 카드 상자, 영웅 세트 장비 제작에 사용되는 룬의 월장석, 영웅 소울 파편, 장비 제작에 사용되는 마족의 정수 등의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회사마다 한 명씩 꼭 존재한다는 그 얼굴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수산물

신호등 치킨 먹다 개빡친 퀸다미

역사학자들이 아직도 아틀란티스를 찾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