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블리자드, 모바일 신작 '디아블로 이모탈' 국내 CBT 시작

강미화2021-11-25 12:01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모바일 신작 '디아블로 이모탈'의 국내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다.

참가자는 구글 플레이(Google Play) 사전 예약자 중 무작위로 선정, 25일 오전 9시를 기해 구글 플레이 알림이 순차적으로 전송된다. 유저가 모든 콘텐츠를 경험하고 피드백을 남길 수 있도록 테스트는 향후 몇 주 동안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강령술사가 추가돼 기존의 마법사, 성전사, 수도사, 악마사냥꾼, 야만용사와 함께 총 6가지 직업을 모두 플레이할 수 있다. 불멸자의 도전, 시즌제로 운영되는 8vs8 전장, 8인 레이드로 개편된 지옥성물함 및 세트 아이템 등 핵심 콘텐츠도 경험하게 된다. 제한적인 컨트롤러 지원 역시 미리 살펴볼 수 있다. 

한국어 텍스트 및 음성을 지원하며 모두 개발 진행 중인 초기 버전으로 출시 일정에 맞춰 현지화 완성도를 높여나갈 방침이다.

추가로 최대 2000명의 테스터를 공개 모집한다.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 접속, 간단한 절차 만으로 접수가 완료된다. 무작위 전자 추첨된 당첨자는 12월 9일부터 비공개 베타에 참여 가능하다. 응모일을 기준으로 만 18세 이상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악동뮤지션 이찬혁이 진짜 천재인 이유

중동 지역 대표 도시들의 모습

은퇴하는 LOL 프로게이머 칸이 울컥했던 말

영업시간 불어로 썼다고 욕먹은 빵집의 진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