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뮤 온라인, 20주년 맞아 칭따오 맥주와 제휴 진행

최종봉2021-11-25 11:10

웹젠이 PC MMORPG '뮤 온라인'의 20주년을 맞아 글로벌 맥주 브랜드 '칭따오'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 IP를 활용한 캐릭터 브랜드 '웹젠 프렌즈'가 새겨진 칭따오 맥주는 오는 오는 29일부터 전국의 대형마트, 백화점,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웹젠 프렌즈X칭따오' 캔맥주에는 '뮤 온라인'의 게임 쿠폰 번호가 삽입된 스티커가 부착됏다. 이벤트 페이지에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특히 쿠폰을 10회 이상 사용하면 한정판 프리미엄 '뮨'을 획득할 수 있다. 칭따오 브랜드의 공식 캐릭터 '따오'를 형상화한 '판다따오 뮨'을 착용하면 캐릭터의 스킬 공격력이 15 증가하고, 30일 동안 기본 능력이 20배 상승한다.

또, 오는 2월 28일까지 캐릭터의 기본 경험치를 높여주는 '빛의 축복(중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뮤 레드' 서버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상승의 부적2'와 '작은 날개 7종'도 함께 제공된다.

웹젠은 4팩 묶음 상품으로 구매한 회원을 위해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묶음 상품의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갈색팬더 변신반지' 아이템을 지급하고, 게임 소식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뮤 알리미' 서비스를 신청하면 ‘웹젠 프렌즈X칭따오' 굿즈 증정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는 혜택을 준다.

한편, 오는 2월 17일까지 증정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 중 200명을 추첨해 패키지(의류+텀블러백+맥주잔, 40명), 맥주잔(50명), 텀블러백(50명), 후드집업(20명), 맨투맨(20명), 크루넥티(20명)를 선물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울고나서 셀카찍어도 마냥 귀여운 슬기

식물이 카페인을 생성하는 이유

한 스님이 점심시간에 먹는 것

와이프피셜 침착맨이랑 닮은 헐리웃 배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