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블소, 격사 각성 계열 '투영'과 20단계 던전 공개

강미화2021-11-25 10:46

엔씨소프트는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에 신규 각성 계열 '투영'과 신규 던전 '혼돈의 보급기지'를 업데이트했다. 

'투영'은 블소 직업 중 하나인 '격사'의 신규 각성 계열이다. 이용자는 티저 영상을 통해 '투영'의 전투 방식과 신규 던전 '혼돈의 보급기지'의 모습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영상에는 12월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던전 '시험의 전당'도 등장한다.

'투영'은 '기계 장치'에 전투 에너지를 모아 상황에 맞는 전투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에너지 동기화'를 통해 압축된 에너지를 발산해 보다 강력한 공격을 펼칠 수 있다. '투영 모드'로 스탠스를 전환하면 에너지를 활용해 장총, 산탄총, 기관총 등 다양한 화기를 사용할 수 있다. 

신규 고대 던전 '혼돈의 보급기지'는 총 20단계로 구성돼 있으며, 공략 시 특별한 보석과 보패 등을 얻는다. 최종 보스인 '포화란' 공략 시 '연화린'이 함께 등장해 새로운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던전 공략 과정에서 '소울 피에스타' 미션을 수행하면 포화란 대정기, 빛나는 포화란 전용 인장 상자 등 추가보상을 받는다.  

'성장 재료 아이템'의 공급처도 확대한다. 이용자는 업데이트 페이지에서 슬롯별로 변경된 획득처를 확인할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전형적인 일본 미인상인 프리 아나운서

ㄹㅇ 쌍욕 나오게 하는 버스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겨울 간식

꽃받침한 곽민선 비주얼 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