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WOTV FFBE, '파이널판타지 XV' 컬래버 캐릭터 등장

강미화2021-11-24 14:57

구미는 모바일 게임 '워 오브 더 비전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WOTV FFBE)'에 '파이널판타지 XV'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를 선보인다.  

게임 내 소환에 파이널판타지 XV 캐릭터인 루시스의 왕자 '녹티스'와 왕도 경호대 총사 '프롬프토'가 등장한다. 내달 1일부터는 공중기동사단 준장 '아라네아'가 등장한다. 또한 모든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UR 유닛 '프롬프토'를 확정적으로 받을 수 있다.

각각 땅속성 UR 유닛 '녹티스'는 다양한 유형의 공격 어빌리티 및 보호막 등을 사용하고, 어둠속성 UR 유닛 '프롬프토'는 상태이상 부여 또는 특정 상태일 경우 추가 피해를 주는 어빌리티를 사용하며, 얼음속성 UR 유닛 '아라네아'는 단일 공격 저항력 감소 후 공격을 비롯한 단일 공격 특화 능력을 발휘한다.

이와 함께 오는 12월 29일까지 소환에 UR 유닛 외에도 비전 카드 '별을 구하겠다는 맹세'가 포함된다. 해당 비전 카드는 땅속성 유닛의 공격력과 어빌리티를 증가시키고 레벨 최대치에 도달 시에는 마법 저항력까지 증가시킨다. 특히 '녹티스'가 장착할 경우에는 베기 저항력 관통률을 증가시키면서 더욱 높은 효율을 발휘한다.

이 밖에도 중마도 아머 '매니플스'와 소환 유닛으로 등장하는 공중기동사단 준장 '아라네아'가 컬래버레이션 보스로도 등장할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이견이 없을것 같은 7의 여자 스타일

오싹오싹 낙지의 충격적인 비밀

감스트도 깜짝 놀라게 만들었던 탈모 심한 여캠

4호선 이촌역 남자 화장실 노출 디자인이 바뀌게 된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