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해긴, 대홍기획과 MOU 체결...'플레이투게더' 마케팅 모델 개발

강미화2021-11-24 13:46

<사진=홍성현 대홍기획 대표와 이영일 해긴 대표>
해긴은 광고대행사 대홍기획과 메타버스형 마케팅, 커머스,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사업협력을 통해 해긴은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를 기반으로 대홍기획과 함께 MZ 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수익 창출 모델을 발굴할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플레이투게더' 내 커머스 기능과 브랜디드 콘텐츠 기획 등을 추진하며 메타버스 환경에서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새로운 상호작용 시스템을 도입한다. 

이영일 해긴 대표는 "이번 사업협력을 통해 전 세계 '플레이투게더' 이용자와 메타버스 진출을 원하는 브랜드 모두에게 새로운 경험과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국내외 시장에서 인정받은 해긴의 개발 및 서비스 역량과 대홍기획이 오랜 기간 쌓아온 마케팅 인사이트 및 콘텐츠 기획 능력을 융합시켜, '플레이투게더'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경험을 선보이고 글로벌 메타버스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홍성현 대홍기획 대표는 "새로운 기회로 떠오르는 메타버스 세상에서도 혁신적인 브랜드 경험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 기획 및 마케팅 솔루션이 적용돼야 한다"며 "대홍기획의 마케팅 인사이트, 마케팅&커머스 솔루션 및 콘텐츠 기획 능력이 글로벌 대중성을 확보한 해긴의 '플레이투게더'를 만나 차별화된 마케팅 사례들을 만들어가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살 엄청 뺀 설현 레드 드레스

배달 대행 업체 수준

스스로 움직이는 로봇 화분

눈이 이쁘신 분.gif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