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트릭스터M, '보스 레이드' 2종 추가

강미화2021-11-24 11:47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MMORPG '트릭스터M'에 신규 콘텐츠 '보스 레이드'를 열었다. 

'보스 레이드'는 여러 이용자가 힘을 합쳐 몬스터를 처치하는 콘텐츠다. 4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던전에 입장해 플레이할 수 있다. 2종의 던전은 매일 지정된 시간(금빛의 투탕카멘-오후 12시, 영원의 해적왕 카란-오후 9시)에 열린다. 

이용자는 '보스 레이드'에 참여해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절대자의 하르콘 박스(귀속)' '절대자의 겔더 박스(귀속)' '절대자의 문장(귀속)'을 받는다. '절대자의 문장(귀속)'은 아카데미의 '영구 자격증'과 '기간제 자격증' 등으로 제작 가능하다. 

이와 함께 '별희의 점성술'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내구도가 0인 장비를 비롯한 모든 장비 아이템을 '별빛 조각'으로 바꿔 점성술 메뉴에서 치명타, 무기 대미지, 방어력, 대미지 리덕션 등 다양한 능력치를 높이는데 사용할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12월 3일까지 '픽업! 더블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빛나는 정령석(귀속), 빛나는 수호석(귀속), 영웅 설계도 조각(귀속) 3개, 미완성 엘릭서(귀속) 8개 중 하나에 투표할 수 있다. 가장 많은 득표를 한 아이템을 2배로 받으며 1000명 이상의 이용자가 투표에 참여하면 2~4위를 기록한 아이템도 모두 받는다. 투표 결과는 12월 7일 공개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이견이 없을것 같은 7의 여자 스타일

오싹오싹 낙지의 충격적인 비밀

감스트도 깜짝 놀라게 만들었던 탈모 심한 여캠

4호선 이촌역 남자 화장실 노출 디자인이 바뀌게 된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