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겜프야 슈퍼스타즈'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강미화2021-11-24 10:41

게임빌은 오는 26일자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캐주얼 게임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 슈퍼스타즈)'의 국내 출시 2주년을 맞이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을 획득할 수 있는 '7일 간의 접속 보상'은 24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된다. 게임에 7일간 접속하면 전력 향상에 도움을 줄 레전드 트레이너를 확정적으로 영입할 수 있다. 다음달 7일까지 진행되는 '2nd Birthday Party~' 출석 이벤트에서는 '슈퍼스타 트레이너 영입권', '레전드 트레이너 유전자'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는다. 

이달 26일부터 올해 말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게임의 중요 재화인 '다이아 2222개'를 선물한다.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서는 2주년 축하 메시지만 남겨도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과 '다이아'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다음달 7일까지 진행되는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 확률 업 이벤트'에서는 투수 육성에 도움을 줄 '싸이커'와 '에코', 중견수 트레이너 '캐롤라인'을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슈퍼스타 트레이너를 확정 영입할 수 있는 미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주어진 총 10개의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슈퍼스타 트레이너 '미아' 영입권을 받는다. 미션 수행으로 '상급 홀로그램' '코어 초월석' 등 주요 아이템들도 획득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살 엄청 뺀 설현 레드 드레스

배달 대행 업체 수준

스스로 움직이는 로봇 화분

눈이 이쁘신 분.gif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