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열혈강호 온라인' 서비스 17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강미화2021-11-24 10:31

엠게임은 PC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이 서비스 17주년을 맞아 내달 8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열혈강호 온라인'은 무협 MMORPG로, 지난 2004년 11월 국내 서비스를 시작해 2005년부터 중국을 비롯한 대만, 일본, 미국, 태국, 베트남 등 전 세계 1억 3000만 명이 즐기는 인기 게임이다.

이번 서비스 17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전일 접속 시간이 3시간 이상인 유저를 대상으로 접속 기준 3시간마다 특정 상품 1개를 지급하고, 게임 내 특정 시간에 접속할 경우 접속자 전원에게 상품을 증정한다.

게임 속 맵에 설치되어 있는 생일 케이크 구조물에서 스크린샷을 찍으면 공격력, 방어력, 경험치 등이 상승하는 버프를 제공하며, 모든 유저에게는 등급에 맞는 무기, 방어구 등을 지급한다. 또 생일케이크 령수(펫)를 의뢰를 통해 받을 수 있고, 매일매일 출석하면 날짜별로 상품이 지급되는 출석체크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쟁 콘텐츠를 이용하는 유저에게는 2배의 보상 혜택이 주어지고, 화련홍 NPC를 통해 '열강모의고사'를 만나볼 수 있다. 3지 선다형의 다양한 문제가 출제되고, 상식, 열혈강호 관련 문제를 맞히면 점수별 경험치를 차등 지급한다.

강영순 사업부 실장은 "17년이라는 긴 세월동안 '열혈강호 온라인'에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뜻 깊은 날을 맞이하여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이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살 엄청 뺀 설현 레드 드레스

배달 대행 업체 수준

스스로 움직이는 로봇 화분

눈이 이쁘신 분.gif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