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출시

강미화2021-11-23 14:04

창유는 모바일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의 서비스를 시작한다.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은 '프리스타일2' IP를 활용한 3대 3 농구 게임으로, 이용자의 순간 판단과 컨트롤이 승패를 결정한다. 개성을 어필할 수 있는 농구장 커스텀 및 캐릭터 코스튬 요소도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게임 접속 2일차에 'PF 루이스'를 제공하고, 7일 목표 퀘스트 완료로 'SG 성민' 제공한다. 또한 랭크전에 참여하거나 승리 한정 퀘스트를 통해 'EN 힙합', '코트 조교' 패션 아이템 등을 선물한다. 선수 룰렛으로는 'PF 찬우', 'SG 대웅', '천사의 날개' 등장식을 획득 가능하고, 행운 추첨, 선수 육성 선물 등의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로 각종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공식 카페에서도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베스트 공략왕'과 '팀 레벨 달성', '클럽 랭킹 Top10', '주간 퀴즈' 등에 참여하여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받을 수 있다.

박혜정 마케팅 본부장은 "최적화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함은 물론, 게임 내외로 다채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많은 신경을 기울인 만큼 출시 이후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회사마다 한 명씩 꼭 존재한다는 그 얼굴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수산물

신호등 치킨 먹다 개빡친 퀸다미

역사학자들이 아직도 아틀란티스를 찾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