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미르의 전설2: 메모리즈 오브 미르'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강미화2021-11-23 14:00

아이스버드게임즈는 내달 출시할 모바일 RPG '미르의 전설2: 메모리즈 오브 미르'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게임은 올해로 서비스 20주년을 맞이한 '미르의 전설2' IP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으로, 자유로운 필드 PK(Player Killing)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전쟁 콘텐츠, 파티와 문파원 간의 협심이 공략의 필수인 대형 보스전, 자유 거래 등 게임을 대표하는 핵심 콘텐츠가 구현됐다. 

사전예약 참여 희망자는 공식 사전예약 홈페이지 또는 구글 스토어와 앱스토어 게임 전용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선 본인이 소유한 모바일 디바이스를 체크한 다음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면 되며, '즉시 예약' 버튼 클릭까지 완료한 모든 유저에게 레전드 칭호 '미르의 제왕'과 보물찾기 열쇠 5개, 100만 대금괴 8개, 2000원보 5개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행운의 룰렛 추첨도 진행된다.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즉석에서 룰렛 1회 기회가 주어지며, 당첨 경품에는 Lv.4 혼석 패키지, 1000만 특급 금괴, 중급 구마령 등 인게임 아이템과 구글 기프트 카드(1만원), 아이폰13 프로, 갤럭시Z 폴드3 등 현물 상품도 포함됐다.

아울러 게임 공식 홍보모델로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성주와 '2002 한일 월드컵 4강 신화' 주역이자 방송인으로 맹활약 중인 안정환을 발탁했다. 

아이스버드 게임즈 관계자는 "축구 경기 후 최고의 수훈 선수로 MOM(Man of The Match)을 선정하듯이, 앞으로 인기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하도록 많은 유저들에게 알리는 데 집중할 계획"이라며 "미르의 전설2 정식 서비스가 시작된 지난 2002년은 우리나라가 월드컵 4강 신화를 쓴 역사적인 한 해로,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미르의 전설 2 신화 창조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월드컵 신화의 주역인 전 축구선수 안정환과 방송인이자 캐스터로서 많은 지지를 얻고 있는 김성주를 기용했다"고 밝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전형적인 일본 미인상인 프리 아나운서

ㄹㅇ 쌍욕 나오게 하는 버스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겨울 간식

꽃받침한 곽민선 비주얼 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