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 간담회 '칼페온 연회' 12월 12일 진행

최종봉2021-11-23 11:45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 글로벌 이용자 간담회 '칼페온 연회'를 12월 12일에 개최한다.

칼페온 연회는 검은사막 모바일을 서비스하고 있는 전 세계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게임 행사다. 행사 세부 내용은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며 검은사막 PC&콘솔 칼페온 연회는 하루 먼저 12월 11일 진행한다.

연회에서 즐길 수 있는 '칼페온 예술제'를 열고, 28일까지 출품작 접수를 받는다. 검은사막 모바일을 주제로 일러스트, 영상/음악, 팬아트, 코스튬 등 창작물을 제출하면 된다.

분야별 대상 수상자에게 아이패드 프로(12.9형+애플 팬슬 2세대)를, 최우수상 삼성 갤럭스Z플립3, 우수상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특별상 칼페온 에디션(20명)을 지급한다.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뽐내는 '패션쇼'도 28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개성 넘치는 커스터마이징과 화려한 색상으로 염색 후 촬영한 스크린샷을 전달하면 된다.

대상 수상자에게 애플워치 7세대, 최우수상 에어팟 프로, 우수상 갤럭시 버즈, 특별상(20명) 칼페온연회 굿즈를 제공한다.

한편, 예술제 및 패션쇼 모든 수상자에게 칼페온 연회 전용 특별 칭호를 부여할 예정이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악동뮤지션 이찬혁이 진짜 천재인 이유

중동 지역 대표 도시들의 모습

은퇴하는 LOL 프로게이머 칸이 울컥했던 말

영업시간 불어로 썼다고 욕먹은 빵집의 진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