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카스온라인', 초월 클래스 로이와 로미 추가

최종배2021-11-19 11:58

넥슨은 온라인 FPS 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초월 클래스 2종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용병인 오빠 로이와 오빠를 찾고자 전장에 합류한 여동생 로미가 초월 클래스로 등장한다. 로이와 로미는 각각 생존도감, 위기 돌파 좀비 시나리오 전용 스킬을 갖는다. 전용 보이스와 함께 경험치, 포인트 보너스를 10% 추가로 제공하며 좀비Z 모드에서 유리한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로이, 로미와 함께 전용 아이템 2종을 보유할 시 훈장 도시의 생존자가 제공된다. 프로모션으로 오는 12월 16일까지 클래스 및 클래스 프리미엄 해독기에서 두 클래스 획득 가능성을 4배 높이며 해독기 사용량에 따른 포인트를 제공해 확정 지급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좀비 시나리오 모드에 맵 추적: 이블린의 시험 B가 추가됐으며 유전자 구슬을 사용해 무작위 괴수로 변신 가능한 이벤트 모드가 12월 2일까지 운영된다. 이벤트로 탐색 1회 시도 시 인피니티 레이저 피스트(1일), 듀얼 베레타 건슬링거 (1일) 등 스페셜 아이템이 제공되며 탐색 완료 후 포인트를 누적하면 듀얼 소드 팬텀 슬레이어, 바렛 M95 화이트 타이거 등 무제한 초월 무기가 제공된다. 보상 개편 등 탐색 시스템과 업적 및 창고 개편 등 패밀리 시스템 개선도 이뤄졌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드라마 망했다는 전지현 송혜교 회당 출연료

G90 신형 디자인 공개

화정이 감스트에 대해 폭로

미국 LA의 길거리 음식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