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에픽게임즈스토어, '키드에이 엠네시아 엑시비션' 등 금주 무료 게임 3종 제공

최종배2021-11-19 11:53

에픽게임즈코리아는 에픽게임즈스토어에서 금주의 무료 게임으로 3개 작품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금주의 무료 게임은 '키드 에이 엠네시아 엑시비션'과 '길드 오브 던저니어링' '네버 얼론' 3개 작품이다. 

먼저, '키드 에이 엠네시아 엑시비션'은 록 밴드 라디오헤드와 에픽게임즈의 파트너십을 맺어 에픽게임즈가 퍼블리싱하는 작품이다. 라디오헤드의 '키드 에이'와 '엠네시아'의 2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오리지널 삽화와 음반으로 제작된 디지털/아날로그 콘텐츠다. 라디오헤드의 리더 톰 요크와 비주얼 디렉터 스탠리 돈우드가 오리지널 아트워크를 담당했으며 프로듀서 나이절 고드리치의 오디오 디자인을 바탕으로 네임더머신과 아비트랄리 굿 프로덕션이 함께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했다.

'길드 오브 던저니어링'은 반전이 가미된 턴제 기반, 던전 탐색, 카드 배틀 게임으로, 영웅을 컨트롤하는 대신 영웅을 둘러싼 던전을 구축해볼 수 있다. 길드 덱에서 뽑은 카드를 사용해 방과 몬스터, 함정은 물론 전리품까지 던전에 직접 배치한 이후 스스로 움직이는 영웅으로 던전을 돌파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던전 모험 중 길드를 관리하고 새로운 클래스의 모험가를 끌어들이기 위한 방을 구축하며 더 강력한 아이템으로 카드 덱을 확장해야 한다.

'네버 얼론'은 알래스카 원주민인 이누피아트와의 협업으로 개발한 퍼즐 플랫폼 게임이다. 알래스카 원주민의 전통 설화로부터 영감을 받아 제작됐으며 게이머는 세상 전부를 생존의 파멸로 몰아넣는 영원의 눈보라 근원지를 찾아 떠나는 소녀 누나와 여우의 방대한 서사시와도 같은 여정을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에픽게임즈스토어에서는 FPS 게임 '배틀필드 2042'가 19일 오후 5시부터 판매되며 PC버전으로 선보이는 액션어드벤처 게임 '갓 오브 워'가 내달 15일 출시될 예정이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회사마다 한 명씩 꼭 존재한다는 그 얼굴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수산물

신호등 치킨 먹다 개빡친 퀸다미

역사학자들이 아직도 아틀란티스를 찾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