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바람의나라: 연, '럭키짱' 컬래버레이션 진행

최종봉2021-11-18 16:32

넥슨은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과 공동 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만화가 김성모의 작품 '럭키짱'과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먼저 NPC를 통해 입장 가능한 '럭키짱' 이벤트 던전을 추가한다. 던전은 총 3단계로 나뉘며 몬스터를 처치해 단계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 또, '럭키짱' 등장인물 외형 및 '럭키짱' 콜라보용 특별 칭호를 선보인다.

남성 캐릭터는 '강건마', 여성 캐릭터는 '마예원', 남여 공용으로는 '풍호' 외형을 추가하며 각 외형은 이벤트 참여 및 '[럭키짱] 신비한 옷장'에서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채팅창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럭키짱' 이모티콘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12월 9일 점검 전까지 '바람만물상'에서 1만 금전으로 '[T.S] 출석쿠폰'을 구매할 수 있다. 쿠폰 구매 시 출석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환수소환석:99레벨, [T.S] 환수쿠폰, [이벤트][희귀] 환수소환석, [이벤트][보물] 환수소환석 등 혜택을 제공한다.

던전 '신기루 동굴'에는 ‘용노인의 시험’ 콘텐츠를 추가한다. '용노인의 시험'에서 12지신과 관련 있는 보스 몬스터 12종을 처치하면 다량의 경험치와 함께 각 12지신에 해당하는 변신 환수 소환석 파편 및 일반~희귀 변신 환수 소환석 파편이 드랍된다.

또, 소환석 파편을 사용해 환수 소환석을 제작할 수 있다. 520레벨 이상 혼자만 하루 1회 입장할 할 수 있으며 '붉은 보석' 소비 시 추가 입장이 가능하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이견이 없을것 같은 7의 여자 스타일

오싹오싹 낙지의 충격적인 비밀

감스트도 깜짝 놀라게 만들었던 탈모 심한 여캠

4호선 이촌역 남자 화장실 노출 디자인이 바뀌게 된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