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3on3 프리스타일', 에디션 번들 2종 출시

최종배2021-11-18 11:44

조이시티는 PC 및 PS4, 엑스박스 원용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에서 디럭스 에디션과 울티메이트 에디션 총 2종의 에디션 번들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2종의 에디션 번들 모두 한 번의 구매로 평생 동안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기존에는 캐릭터를 인게임 상품 구매를 통해 확률적으로 획득하거나, DLC 구매로 해금할 수 있었지만, 이번 에디션 번들 구매 시 기존에 업데이트된 모든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앞으로 업데이트될 캐릭터도 추가 구매 없이 자동적으로 주어지며 게임 플레이 시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전용 버프 혜택이 꾸준히 제공된다.

울티메이트 에디션 구매 시, 캐릭터뿐만 아니라 배틀 패스 역시 추가 구매 없이 자동으로 해금된다. 또, 구매 즉시 인게임 재화 보상이 지급된다. 디럭스 에디션 구매자도 울티메이트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한편, '3on3 프리스타일' 게임 내에서는 편의성 패치가 이뤄졌다. 업데이트 이후 24레벨 이하 유저들에게 리바운드, 다이빙캐치, 레이업&덩크 범위를 표시해주는 기능이 추가됐다. 마킹 당하는 범위 역시 직관적으로 표시되도록 수정됐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전형적인 일본 미인상인 프리 아나운서

ㄹㅇ 쌍욕 나오게 하는 버스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겨울 간식

꽃받침한 곽민선 비주얼 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