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지스타]카카오게임즈 신작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영상 공개

강미화2021-11-17 15:50

카카오게임즈는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오프닝 영상을 처음 공개했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을 이어받은 캐릭터를 육성하고, 레이스의 승리를 목표로 플레이해 나가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오프닝 영상에서는 게임 캐릭터들의 '트레이닝'과 '레이스', 매력을 극대화하는 '위닝 라이브'가 담겼다.

이에 더해 '지스타 2021' 참가를 기념해 성우 인터뷰 영상을 공개한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캐릭터 '다이와 스칼렛' 역의 키무라 치사와 '오구리 캡' 역의 타카야나기 토모요, '골드 쉽' 역의 우에다 히토미 등 각 캐릭터에 입체성을 더하는 성우들이 인터뷰에 참여했다. 
영상에는 각 성우들이 연기한 캐릭터에 대한 설명이 담겨 있으며 게임 소개 및 한국 출시에 대한 기대 메시지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관심을 보여주는 온오프라인 관람객 모두에게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라며 "부스를 방문해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는 관람객과 온라인 및 오프라인 관람객을 대상으로 '톡채널' 이벤트를 실시해 굿즈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악동뮤지션 이찬혁이 진짜 천재인 이유

중동 지역 대표 도시들의 모습

은퇴하는 LOL 프로게이머 칸이 울컥했던 말

영업시간 불어로 썼다고 욕먹은 빵집의 진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