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하스스톤', 확장팩 알터랙 계곡 내달 8일 적용

최종배2021-11-17 14:41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에 확장팩 알터랙 계곡을 오는 12월 8일 적용한다. 

알터랙 계곡은 하얗게 눈이 덮인 전설적인 전장에서 격전을 벌이는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영웅들로부터 영감받은 135종의 카드를 포함하고 있다. 

게이머는 호드 편인 서리늑대 부족의 장로 주술사 드렉타르와 얼라이언스 편인 스톰파이크 경비대의 산왕 반다르 스톰파이크 등 두 장의 황금 전설 카드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알터랙 계곡에서 함께 싸울 진영을 정할 수 있다. 

12월 8일부터 1월 11일까지 각 진영에 퀘스트가 주어져, 기간 중 게이머가 퀘스트 내 게임을 진행하고 승리를 거두면 명예 점수가 쌓인다. 이벤트 종료 시점에 명예 점수가 더 많이 모인 진영은 다음 번 미니 세트에서 승리를 공표하게 되며 이 진영에 속한 모든 플레이어에게는 진영 지도자의 다이아몬드 카드가 지급된다.

또, 명예로운 일격 키워드를 지닌 카드를 사용해 정확한 피해를 입혀 하수인을 처치하면, 자신의 주문 비용이 모두 감소하거나 +1/+1을 얻는 등 매번 명예로운 일격이 발동될 때마다 보너스를 얻을 수 있다.

이외 용병 영웅 카드는 게이머의 최대 마나 수정 개수를 20개로 늘리는 등 게임의 판도를 뒤집는 효과를 구사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살 엄청 뺀 설현 레드 드레스

배달 대행 업체 수준

스스로 움직이는 로봇 화분

눈이 이쁘신 분.gif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