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테일즈런너, 이벤트 미션 '동화책 복원하기' 추가

강미화2021-11-17 11:58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겨울 시즌에 앞서 사전 이벤트로 '동화책 복원하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이벤트 채널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었던 맵 6종을 상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신나게 달리기' 채널에 업데이트 했다.

'테일즈북 복원하기' 이벤트는 여름방학 테마였던 '감정의 제도'와 연결됐다. 이용자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은 동화나라 에너지로 감정의 제도에서 흘러 온 동화책을 복원해야 한다. 

동화책 내용은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한 페이지씩 공개가 될 예정이며, 공통 보상으로 이번 사전 이벤트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

이용자들은 달리기 채널 등에서 플레이를 한 뒤 '동화나라 에너지'를 획득할 수 있으며, 에너지를 일꾼 삐에로 NPC에게 전달하고 '동화책'을 복원한 뒤 확률적으로 '동화나라 증표'를 받는다. '동화나라 증표'를 활용해 캡슐 아이템을 개봉할 수 있고, '루이너스 윙' 등 10개의 신규 아이템을 받는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로 예전 이벤트 채널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었던 6종의 맵이 '신나게 달리기' 채널에 추가돼 향후 이용자들이 상시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추가된 맵들은 '앙리성 지하감옥', '도깨비 번호 찾기' 등 총 6종이다.

상시 플레이를 기념해 이용자들이 해당 맵을 플레이 시 각 채널에서만 얻을 수 있었던 상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기존 테일즈런너 '페스티벌' 아카이브에 메인 스토리와 미션들이 추가돼 테일즈 시크릿 스토리와 맵 플레이시에 따르는 추가 보상을 받는다. 

신규 아이템으로 상점 내 새로 '러브썸 세트 아이템' 8종을 획득할 수 있는 패키지 3종이 추가 됐고, 겨울 방학 사전 이벤트용 이클립스 사전 캡슐이 추가됐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드라마 망했다는 전지현 송혜교 회당 출연료

G90 신형 디자인 공개

화정이 감스트에 대해 폭로

미국 LA의 길거리 음식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