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나루토', 포트나이트 전장에 참전

최종배2021-11-17 11:21

에픽게임즈코리아는 서바이벌 게임 '포트나이트'에 애니메이션 시리즈 '나루토(Naruto) 질풍전(이하 나루토)'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나루토'의 주인공인 우즈마키 나루토를 비롯해 우치하 사스케, 하루노 사쿠라, 하타케 카카시 등 작중 나루토가 소속한 제7반 인물들이 '포트나이트'에 등장한다.

아이템 상점에는 7대 호카게 스타일이 포함된 나루토 의상과 쿠사나기의 검 곡괭이가 포함된 사스케 의상, 우치하 사쿠라 스타일이 포함된 사쿠라 의상, 암부 카카시 스타일이 포함된 카카시 의상 등 캐릭터별 의상과 함께 파쿤 등 장신구, 풍마 수리검 등 장신구와 같은 등 장신구와 암부검 곡괭이, 쿠나이 곡괭이 등의 곡괭이 아이템이 입점했다. 

이외에도 쿠라마 글라이더, 소환술 이모트, 시노비의 협동심 로딩 화면 등 나루토 아이템이 추가됐다.

퀘스트와 아이템 추가도 이뤄져다. 섬에 은밀히 잠입한 하타케 카카시로부터 닌자 테마 퀘스트를 받을 수 있으며 게임 내에서 카카시에게 얻거나, 상자와 전리품 라마에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무기인 종이 폭탄 쿠나이로 적을 처치할 수 있다.

또, 나루토의 나뭇잎 마을에도 가볼 수 있다. 게이머는 디스커버리 탭에서 나뭇잎 마을 모험 맵을 찾아 주민이돼 모험을 펼칠 수 있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종말의 계곡, 중급 닌자 시험장 등을 잠금해제할 수 있으며 나루토 추천 허브에서 호카게의 집, 일락 등 애니메이션에서 만나본 장소에 방문할 수 있다.

한편, '포트나이트' 홈페이지에서는 나루토 캐릭터 종이공예 제작법을 제공한다. 설명서를 다운로드받아 나루토, 사스케, 사쿠라, 카카시의 미니 캐릭터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살 엄청 뺀 설현 레드 드레스

배달 대행 업체 수준

스스로 움직이는 로봇 화분

눈이 이쁘신 분.gif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