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검사 캐릭터 레이(할로윈) 등장

최종배2021-11-16 16:54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RPG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에 캐릭터 레이(할로윈)를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등장한 레이(할로윈)는 중열에서 부상당한 적을 죽음으로 유혹하는 검사 캐릭터로, 체력이 절반 미만인 적에게 위력이 크게 증가하는 범위 공격을 가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 필살기 트리니티 팬텀을 구사해 전방 범위 내 적 전체에게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최대 체력이 절반 미만인 적의 데미지를 증가시켜 전투를 지원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서른아홉 번째 지역 라투스 절벽·북부와 메인 스토리 제 2부 4장 6화~막간을 열고, 랭크 18 방어구 6종을 추가했다.

이와 더불어 오는 17일부터 복각 스토리 이벤트 드래곤 익스플로러즈도 선보인다. 이번 복각 스토리 이벤트에서는 왕궁기사단 토모와 마츠리, 드래곤즈 네스트의 카야, 이노리, 호마레를 중심으로 한 스토리가 진행된다. 

게이머는 복각 스토리 이벤트 참여로 토모와 마츠리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경험치 1.5배를 획득할 수 있는 캠페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또, 최고 레벨이 178까지 늘었으며 트와일라이트 브레이커즈를 사이드 스토리로 제공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회사마다 한 명씩 꼭 존재한다는 그 얼굴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수산물

신호등 치킨 먹다 개빡친 퀸다미

역사학자들이 아직도 아틀란티스를 찾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