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언디셈버', 언박싱 테스트 인포그래픽 영상 공개

최종배2021-11-16 16:20

라인게임즈는 액션RPG '언디셈버'의 언박싱 테스트 결과를 담은 인포그래픽 영상을 공개했다.  

'언디셈버'의 언방식 테스트는 지난 10월 13일부터 10월 19일까지 진행됐다. 약 30만 명의 유저가 사전등록에 참여했으며 참여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88.2%의 유저가 '게임 정식 서비스 후 플레이 할 의향이 있다'고 답했다. 또, 78.3%는 '주변에 언디셈버를 추천할 의향이 있다'고 응답하는 등 호응을 얻었다.

공개된 영상에는 UBT에 참여한 유저들의 평균 도달 레벨과 무기, 스킬, 코스튬, 플레이 선호도 등 데이터가 담겨 있다. UBT에 참여한 유저들이 도달한 레벨 평균은 31이었으며 플레이 시작 후 13시간30분만에 액트5 보스를 클리어한 유저도 있었다.

이와 함께 룬 조합을 활용한 성장 시스템에도 유저들이 관심과 흥미를 느낀 것으로 나타났다. UBT가 진행된 기간 동안 스킬룬의 6링크 인챈트에 도전한 횟수는 총 68만 9110회로 집계됐다.

'언디셈버'는 '클래스의 제한 없는' 성장의 재미와 모바일과 PC 멀티플랫폼으로 즐길 수 있는 액션 플레이, 보스 레이드, 길드 전장, 영광의 성전 등 멀티플레이 콘텐츠를 바탕으로, 추가 개발을 거쳐 조만간 정식 서비스를 전개할 계획이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악동뮤지션 이찬혁이 진짜 천재인 이유

중동 지역 대표 도시들의 모습

은퇴하는 LOL 프로게이머 칸이 울컥했던 말

영업시간 불어로 썼다고 욕먹은 빵집의 진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