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2021 대한민국 게임대상, 17일 생방송 진행

최종배2021-11-16 14:45

2021 대한민국 게임대상이 부산 KNN 시어터에서 오는 17일 오후 5시부터 진행된다.

2021 대한민국 게임대상은 게임산업을 국가의 중추적인 미래산업으로 육성하고, 게임 창작 활성화를 위한 환경 조성 및 콘텐츠 다변화의 구조적 기반을 마련하는 게임 시상식이며 올해를 빛낸 게임을 가리는 국내 최고 권위의 게임 시상식이다.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 총 13개 부문의 시상이 이뤄지며 대상(대통령상)과 최우수상(국무총리상)에는 각각 상금 1500만 원, 1000만 원이 수여된다. 각 후보작들은 작품성, 창작성, 대중성 등을 기준으로 하는 심사위원 평가와 대국민, 게임 전문가 투표를 통해 수상 여부가 결정된다.  

대통령상, 국무총리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이 포함된 본상에는 '걸 글로브' '그랑사가' '마블 퓨처 레볼루션' '메탈릭차일드' '미르4' '세븐나이츠2' '오딘: 발할라 라이징' '이터널리턴' '제2의나라: 크로스 월드' '쿠키런: 킹덤' '플레이투게더' 등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은 게임들이 경쟁을 치른다. 

VSG TV가 주관 방송을 맡은 2021 대한민국 게임대상은 17일 오후 5시, 지스타 공식 온라인 스트리밍 채널인 지스타TV의 아프리카TV , 트위치TV 채널에서 생방송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살 엄청 뺀 설현 레드 드레스

배달 대행 업체 수준

스스로 움직이는 로봇 화분

눈이 이쁘신 분.gif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