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미르4 글로벌, 비천 공성전 업데이트

최종배2021-11-16 14:34

위메이드는 모바일 MMORPG '미르4'의 글로벌 버전(이하 미르4 글로벌)에 전투 콘텐츠 비천 공성전을 업데이트를 했다.

비천 공성전은 공성 문파와 수성 문파의 전투를 다룬 콘텐츠로, 진영별 최대 150명씩 총 300명이 참여할 수 있다. 4주에 한 번 각 서버 시간 기준 일요일 22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첫 공성전은 서버 시간 기준 오는 28일 22시부터 시작되며 문파 기술 수비대형 1레벨 이상 달성 및 문파 자금으로 공성 경매를 낙찰받으면 참전할 수 있다.

공성전 최종 승리는 수성 진영에 위치한 점령석의 상태에 따라 결정되고 이를 파괴하면 공성 측이 승리, 파괴되지 않도록 끝까지 지켜내면 수성 측이 승리한다.

특히, 승리 문파는 거래소의 거래 수수료와 비곡의 흑철 채광에 대해 흑철로 세금을 거둘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국왕의 절대 권력으로 문파원에게 관직을 하사하거나 포상을 지급, 문파 상점 내 전용 아이템 구비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성전 참여 문파를 응원하는 전야제 이벤트가 열린다. 첫 전야제 이벤트는 최초 글로벌 비천 공성전 시작 전인 22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이외에도 '미르4 글로벌'에는 XDRACO 아이템 거래소 익스체인지 by XDRACO가 23일부터 도입될 예정이다. XDRACO 아이템은 게임 내 아이템 드롭과 DSP(DRACO Staking Program)으로 획득 가능하며 게임 서버, 지역에 제한이 없는 유저간 거래를 제공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악동뮤지션 이찬혁이 진짜 천재인 이유

중동 지역 대표 도시들의 모습

은퇴하는 LOL 프로게이머 칸이 울컥했던 말

영업시간 불어로 썼다고 욕먹은 빵집의 진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