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컴프야2021', 클럽 토너먼트 대회 개최

최종배2021-11-16 11:17

컴투스는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이하 컴프야2021)'에 최강의 클럽을 가리기 위한 클럽 토너먼트 대회를 진행한다.

올해로 세 번째 시즌을 맞은 클럽 토너먼트 대회는 게임 내 협동 콘텐츠 클럽 대전을 활용해 팀들 간 실력 경쟁을 펼칠 수 있는 온라인 대항전으로, 클럽 소속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2월 4일까지 펼쳐지는 클럽 토너먼트 대회 예선은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비슷한 실력의 경쟁 팀을 상대로 클럽 구성원들이 각각 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클럽원들의 승부 결과에 따라 클럽 트로피가 지급되며 팀 전체의 누적 트로피 획득 개수에 따라 최종 본선에 진출할 8개 팀이 선발된다.

팀들 간 누적 트로피 개수가 동일할 경우 클럽의 주간 활동 결과에 따라 차등 지급되는 클럽 포인트를 가지고, 우선순위를 결정하기 때문에 클럽원 간 유대감과 단합이 요구된다. 또, 이번 시즌부터 본선에서 수비를 진행하는 구단에게 만원 관중이라는 버프를 적용해 공략의 재미를 높였다.

제3회 클럽 토너먼트 대회는 예선과 본선을 거쳐 오는 12월 19일 파이널 라운드로 진행되며 본선 무대 진출 클럽에게는 최강의 클럽을 상징하는 기념 마크와 더불어 게임 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각종 아이템 선물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 밖에도 본선 무대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게이머가 결선 무대에 오를 팀들을 미리 예측하고 결과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승부예측 이벤트도 진행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전형적인 일본 미인상인 프리 아나운서

ㄹㅇ 쌍욕 나오게 하는 버스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겨울 간식

꽃받침한 곽민선 비주얼 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