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배틀로얄 게임 '슈퍼피플', 내달 7일 글로벌 CBT 앞두고 영상 공개

최종배2021-11-16 11:11

원더피플은 PC 기반 배틀로얄 게임 '슈퍼피플'의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CBT)를 오는 12월 7일로 확정하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슈퍼피플'의 캐릭터 모델링 소스를 활용해 감각적인 연출로 각 클래스의 스킬이 폭주하는 컷씬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뉴클리어 클래스의 전술핵 투하와 텔레포터의 이동 궁극기 텔레포트 스킬이 빠른 교전 장면 속에 녹아있으며 안개를 이용해 시야를 차단할 수 있는 해병대의 해무와 샷건마스터의 슈퍼 점프, 총기전문가의 역장 스킬 등도 확인할 수 있다.

특화 스킬을 가진 12종의 슈퍼솔저 중 한 명을 플레이하는 '슈퍼피플'은 슈퍼솔저를 성장시키면 얻을 수 있는 궁극기로, 기존 배틀로얄 슈팅 게임과는 다른 새로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궁극기 외에도 게임 마지막까지 아이템 파밍과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재료 아이템을 조합해 총기와 장비는 물론 상위 등급으로 제작하는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다.

원더피플은 지난 8월 알파 테스트를 진행하고 얻은 유저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반영해 이번 CBT에서 클래스 스킬 및 총기 밸런스 조정, 사운드 플레이 고도화,  1인칭 모드 개발, UI 개선 등 더욱 향상된 게임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슈퍼피플' 글로벌 CBT에 참가를 원하는 사용자는 원더피플 자체 플랫폼인 지지와 슈퍼피플 스팀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원더피플은 국내 알파 테스트에 참여자가 CBT 신청할 시 참가 자격을 제공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악동뮤지션 이찬혁이 진짜 천재인 이유

중동 지역 대표 도시들의 모습

은퇴하는 LOL 프로게이머 칸이 울컥했던 말

영업시간 불어로 썼다고 욕먹은 빵집의 진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