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BIC 게임잼 우수작, BIC 쇼케이스 X 지스타 2021 전시 기회 제공

최종배2021-11-15 14:23

부산광역시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조직위원회는 예비 인디게임 개발자들과 함께한 BIC 메이크 플레이 잼 2021 : 메이킹 게임, 플레잉 라이프(BIC 게임잼)를 지난 14일 마무리했다.

4회차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70여 명의 예비 인디게임 개발자가 참여한 가운데 '게임이 되는 일상, 일상이 되는 게임'을 주제로 부산문화콘텐츠콤플렉스에서 12일부터 사흘간 진행됐다.

후원에는 게임인재단이 참여했으며 플랫폼 파트너로는 메타버스 플랫폼 야하하(YaHaHa)가 함께해 국내 개발 개발자의 꿈을 응원했다. 

게임잼 참가자들은 첫날 팀빌딩 후 20개 팀을 구성해 무박 3일간 게임을 개발했다. 마지막날 개최된 현장 시연회에서 참가자들간 투표로 BIC 쇼케이스 X 지스타 2021(이하 BIC 쇼케이스)에 전시할 3개 팀이 선정됐다. 선정된 작품은 두둥 게임상에 '갓 아이즈', 번뜩 게임인 아이디어상에 '닷새', 열정 게임인 수고했상에 '나 내려요!'다. 이번 게임잼의 모든 작품은 게임잼 홈페이지에서 18일까지 내려 받아 즐길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전형적인 일본 미인상인 프리 아나운서

ㄹㅇ 쌍욕 나오게 하는 버스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겨울 간식

꽃받침한 곽민선 비주얼 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