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세븐나이츠2', 시즌2서 전설 플러스 영웅 태오 및 시나리오 3장 추가

최종배2021-11-15 11:35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스페셜 생방송 '세나2게더'에서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지난 12일 유튜브로 3시간가량 생방송된 '세나2게더'에는 한지훈 넷마블 그룹장, 김정민 넷마블넥서스 PD, 조순구 PD가 자리했으며 게이머와 온택트로 함께 했다.

이날 넷마블은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소개하며 '세븐나이츠' 유저에게 최고 인기 영웅으로 꼽히는 태오가 전설 플러스 영웅으로 추가될 예정이라고 알렸다. 태오가 등장함에 따라 시즌2 시나리오 3장 강림이 업데이트되며 게임 내 세계관이 확장될 예정이다.

또, 넷마블은 영웅 아이사의 황제 린이 포함된 전설 플러스 영웅 선택권, 총 1만 루비, 전설 펫 선택권 등 혜택을 증정하는 1주년 카니발 이벤트를 예고했다.

더불어 지난 1년 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둔 유저를 시상하는 베스트세나 코너가 진행됐으며 유저와 실시간 Q&A를 진행하며 궁금증에 직접 답하는 시간도 가졌다.

세나2게더에서 첫 등장한 조순구 PD는 "아직 부족한 점이 많은 게임이지만 1주년을 맞이한만큼 앞으로도 이용자들과 오래 함께 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전형적인 일본 미인상인 프리 아나운서

ㄹㅇ 쌍욕 나오게 하는 버스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겨울 간식

꽃받침한 곽민선 비주얼 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