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에픽세븐, 에피소드4 '개벽의 장' 업데이트

최종배2021-11-12 15:59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 메인 스토리가 진행되는 에피소드4: 개벽의 장 첫번째 챕터와 에피소드4를 이끌어 나갈 주인공 아딘을 업데이트했다.

'에피소드4: 개벽의 장'은 나탈론 대륙에서 이야기가 진행된다. 나탈론은 동양적인 비쥬얼과 문화적 특성을 가진 지역으로 검과 무술에 기반한 연출의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다. 

첫번째 챕터는 테라나드 남부다.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 테라나드는 먼 과거 나탈론을 지배할 정도로 강력한 국력을 자랑했지만 현재는 쇠락해 대륙 남부 일대에만 영향력을 가지는 국가다. 이번 챕터에서는 영웅 라스 일행이 테라나드에 방문해 에피소드4의 주인공 아딘을 만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플레이 해볼 수 있다.

새 에피소드의 주인공을 맡은 아딘은 최초 자연 속성의 3성등급 도적 영웅으로 등장하며 에피소드4의 스토리가 진행되며 성장할 수록 새로운 속성에 눈을 뜨는 게임 내 첫 성장형 영웅이다. 북부의 전쟁을 피해서 여름의 사당에 정착한 후, 서방에서 온 라스 일행과 의문의 영웅 란을 만나면서 운명이 뒤바뀌게 된다.

이외에도 월광 영웅 영안의 셀린이 추가됐다. 광속성 5성등급 도적 영웅으로 치명타 피격시 반격을 사용하고, 자신이 공격할 때는 체력의 일부를 회복하는 강화 효과 강신을 보유하고 있다. 또, 궁극 스킬인 귀문: 강신열화로 사망한 아군 모두를 부활시키고, 1턴간 사망하지 않는 불사 효과를 부여해 전투의 판도를 바꿀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악동뮤지션 이찬혁이 진짜 천재인 이유

중동 지역 대표 도시들의 모습

은퇴하는 LOL 프로게이머 칸이 울컥했던 말

영업시간 불어로 썼다고 욕먹은 빵집의 진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