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온라인 MMORPG '디지몬 슈퍼럼블' 25일 OBT 실시

최종배2021-11-12 15:43

무브게임즈는 온라인 MMORPG '디지몬 슈퍼럼블'의 공개 서비스(OBT)를 오는 25일 진행한다.

'디지몬 슈퍼럼블'은 인기 IP '디지몬'을 활용해 개발 중인 게임으로, 세계관과 스토리 라인 모두 원작인 '디지몬 어드벤처' 세계관을 기반으로 구성됐다. 

이 게임은 턴제 RPG 방식 전투 시스템을 갖췄으며 언리얼엔진 4로 제작된 그래픽이 원작 애니메이션의 느낌을 전달한다.

무브게임즈측은 공개 서비스와 함께 지난 6월 9일부터 일주일간 실시된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에서 성숙기까지 등장했던 디지몬을 완전체 단계까지 진화한 모습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 게임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획득 가능한 파트너 디지몬과의 교감에 따라 능력치가 달라지도록 구성했다. 특히, 유년기 디지몬과의 교감은 전 진화루트에 걸쳐 영향을 준다.

디지몬 진화 루트도 변화돼 아구몬의 경우 성숙기에 그레이몬, 완전체에서 메탈 그레이몬 등으로 진화하지만, 육성하기에 따라서 전혀 다른 디지몬으로 진화할 수도 있다. 

기어사바나와 무한산 등 고레벨용 지역이 공개 서비스에서 추가되며 커뮤니케이션 공간 디지 아일랜드도 선보인다. 이밖에 코스튬 시스템에서 오리지널 테이머 캐릭터를 자신만의 취향과 스타일로 꾸미는 것도 가능하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회사마다 한 명씩 꼭 존재한다는 그 얼굴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수산물

신호등 치킨 먹다 개빡친 퀸다미

역사학자들이 아직도 아틀란티스를 찾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