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GTA 3' 20주년 기념작 'GTA: 트릴로지 데피니티브 에디션' 출시

최종봉2021-11-12 14:58

락스타게임즈는 '그랜드 시프트 오토(GTA) 3'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그랜드 시프트 오토, 그랜드 시프트 오토: 바이스 시티, 그랜드 시프트 오토: 산 안드레아스를 모은 '그랜드 시프트 오토: 트릴로지 - 데피니티브 에디션'의 디지털 버전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데피니티브 에디션의 디지털 버전은 PS4, PS5, 엑스박스원,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에스, 닌텐도 스위치, 락스타 게임즈 런처를 통해 PC에서 이용 가능하다.

또한 오는 12월 7일에는 엑스박스 시리즈 시리즈 엑스/에스, 엑스박스원, 닌텐도 스위치, PS4의 실물 패키지 버전이 출시되며, 2022년 전반기에는 iOS와 안드로이드용으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에디션은 GTA 5에 영감을 얻은 조작감과 고해상도의 텍스쳐, 환경 요소 등 전반적인 개선이 이루어졌으며 클래식한 장소인 리버티 시티, 바이스 시티, 산 안드레아스 등을 최신 플랫폼으로 이식했다.

이번 에디션에 수록된 세 가지 게임은 언리얼 엔진을 사용해 현세대 플랫폼으로 구현했으며 이를 통해 더욱 생생하고 높은 몰입도를 자랑한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서는 자이로 조준과 터치스크린 카메라 확대/축소, 팬과 메뉴 선택이 포함된 스위치 고유의 조작감을 선보이며 PS5와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 버전은 4K 해상도와 최대 60FPS를, PC 버전에서는 NVIDIA DLSS를 지원한다.

한편, 엑스박스 게임 패스를 보유한 플레이어라면 이번 에디션을 이용할 수 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살 엄청 뺀 설현 레드 드레스

배달 대행 업체 수준

스스로 움직이는 로봇 화분

눈이 이쁘신 분.gif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