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백야극광, '밤과 안개의 그림자' 스테이지 업데이트

최종봉2021-11-12 14:52

텐센트게임즈는 투어독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백야극광'에서 '밤과 안개의 그림자' 이벤트 스테이지를 업데이트했다.

'밤과 안개의 그림자'는 오는 29일까지 지하격투장, 안개 속 사람, 오로리안 체험 스테이지가 개방되며 12월 2일까지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 '영광의 길'이 열린다.

신규 콘텐츠 '지하격투장'은 유저가 자신의 팀을 이끌고 5명의 오로리안으로 구성된 적 팀과 대결을 펼칠 수 있다. 일반공격, 연쇄 스킬, 액티브 스킬 등을 활용해 상대의 HP를 0으로 만들면 승리한다.

난이도는 라이트급, 미들급, 헤비급 등 총 3레벨로 진행되며 체급에 따라 '명성' 수치가 증가한다.

보유한 '명성'은 영광의 길 시스템을 통해 5성 이벤트 오로리안 '피트만', 전설 오로리안 돌파 재료 및 오로리안 육성 재료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일반 및 보스 몬스터가 '정예 조건'의 영향을 받아 특수한 능력과 속성이 대폭 증가해 전투의 난이도를 높이는 '정예 몬스터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와 함께 오는 12월 23일까지 메인 스테이지 1-16을 완료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특별 사건부 3탄이 오픈되며, 임무 완료 시 4성 오로리안 '테사' 코스튬, 유료 사건부 개방 및 임무 완료 시 5성 오로리안 '필리시'의 코스튬이 지급된다.

이 밖에 게임에 8일간 누적 접속만해도 '섀도우마스터의 초대'를 얻을 수 있으며, 동방 부채, 도금 거울, 영광의 황금 벨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백야극광은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부산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21에 인벤 부스 내 브랜드존으로 참가하고, 이를 기념해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전형적인 일본 미인상인 프리 아나운서

ㄹㅇ 쌍욕 나오게 하는 버스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겨울 간식

꽃받침한 곽민선 비주얼 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