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세븐나이츠2', 12일 1주년 기념 생방송 진행...PC 베타 버전 공개

최종배2021-11-12 11:50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스페셜 생방송 '세나2게더'를 12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세븐나이츠TV에서 진행한다.

이번 스페셜 방송에는 오는 18일 예정인 1주년 업데이트 상세 내용이 공개되며 게이머를 위한 시상식 베스트세나 코너가 열린다.

넷마블은 온택트로 참여한 유저를 무대 위 스크린을 통해 만나보고 소통할 예정이다. Q&A도 온택트로 참여한 이용자들이 직접 질의하고, 넷마블 한지훈 사업그룹장과 넷마블넥서스 김정민 PD가 바로 답하는 실시간 형태로 운영된다.

또, 방송 중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생방송에서는 박상현 캐스터, 김수현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고, 넷마블 한지훈 사업그룹장, 넷마블넥서스 김정민 PD외에도 인플루언서 무빙이 참여한다.

한편,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 PC빌드 베타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에서 사용중인 계정을 연동해 플레이할 수 있다. PC빌드는 그래픽 최상 옵션으로 설정돼, 고프레임의 부드러운 플레이가 가능하며 빠른 로딩으로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PC 키보드를 통한 단축키 사용도 가능하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전형적인 일본 미인상인 프리 아나운서

ㄹㅇ 쌍욕 나오게 하는 버스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겨울 간식

꽃받침한 곽민선 비주얼 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