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카카오게임즈, 지스타 2021 부스 조감도 공개

최종배2021-11-11 17:21

카카오게임즈는 국제 게임전시회 지스타 2021에 앞서 부스 조감도를 공개하고 특별 페이지를 열었다. 

'라이브 스테이지(LIVE STAGE)'를 테마로 한 카카오게임즈관은 총 100 부스 규모로 운영된다. 출품작 7종의 각 게임별 특징을 담아 브랜딩 존과 플레이 체험 존으로 독립적인 공간이 구성됐다. 각 게임들의 공간들은 이어져 하나의 커다란 무대로 확장된다.  

브랜딩 존에서는 모바일 신작을 포함해 4종의 게임을 선보인다. 신작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를 비롯해 액션RPG '가디스 오더', 수집형 RPG '에버소울',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를 만나볼 수 있으며 경품이 제공되는 현장 이벤트도 마련된다. 

플레이 체험 존에서는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과 모바일 골프 게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PC온라인 생존 게임 '이터널 리턴'을 체험할 수 있다. 참여한 게이머는 플레이 결과에 따라 한정판 담요, 마우스 패드 등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출품작 소개 및 부스 위치, 이벤트 정보 등을 담은 지스타 2021 특별 페이지를 공개했다. 이 페이지에서는 지스타 2021 출품작 7종 라인업의 게임 정보 및 부스 세부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카카오게임즈의 영문 이니셜 KG를 딴 커뮤니티 채널 큭TV를 열었다. 지스타 기간 총 20여종의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제공, 방송국처럼 운영하며 현장과 온라인 관람객도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로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LG전자와 제휴를 진행한다. 지스타 2021 내 카카오게임즈관은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와 LG울트라기어 스피커로 게임 체험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전형적인 일본 미인상인 프리 아나운서

ㄹㅇ 쌍욕 나오게 하는 버스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겨울 간식

꽃받침한 곽민선 비주얼 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