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오딘: 발할라 라이징, '결투장' 업데이트

최종봉2021-11-10 16:26

카카오게임즈가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결투장'을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추가된 '결투장'은 일대일 전투부터 최대 100명, 50대 50까지 자유롭게 방을 생성하고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결투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최대 4개의 팀으로 나뉘어 대전을 경험할 수 있으며, 별도의 PK 패널티가 없는 환경에서 자신의 전투 능력을 확인해볼 수 있다.

'오딘'은 추후 지형물이 존재하는 맵을 '결투장'에 추가해 스킬 구성 뿐 아니라, 캐릭터의 능력치와 장소 등을 고려하는 전략적인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결투장'과 함께 파티 던전에 '극악' 난이도를 추가하고 신규 장신구 '견장'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또, '유물 시스템'을 개선해 '유물' 소환을 실패했을 경우 사용한 '유물 동전'에 따라 보상 수량을 추가로 제공하고 4챕터 장비 및 아이템 획득 기회를 넓혀 모험의 재미를 더했다.

'결투장' 업데이트를 기념해 2주 간 보상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여기에, 장신구를 강화하거나 세공한 횟수에 따라 보상을 추가로 지급하고, 다이아 누적 소모액에 따라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회사마다 한 명씩 꼭 존재한다는 그 얼굴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수산물

신호등 치킨 먹다 개빡친 퀸다미

역사학자들이 아직도 아틀란티스를 찾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