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엔젤게임즈, 지스타 2021서 '신의탑M' 등 신작 선봬

최종배2021-11-10 16:04

엔젤게임즈는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인 지스타 2021 BTC관에서 모바일 액션RPG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이하 신의탑M)'과 액션어드벤처 게임 '원더러스: 더 아레나(이하 원더러스)'를 출품한다.

50 부스 규모로 꾸며진 BTC 부스는 게임을 직접 플레이하거나, 게임과 관련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먼저, 현장에서는 엔젤게임즈가 개발하고 있는 '신의탑M'과 '원더러스'를 직접 플레이해볼 수 있는 체험존을 비롯해 메인 이벤트가 진행되는 메인 무대, 게임 굿즈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는 굿즈샵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메인 무대에서는 코스프레 팀의 오프닝 패션쇼와 '신의탑M' 퀴즈 이벤트, 인플루언서들과 현장 관람객들이 팀을 이뤄 함께하는 '원더러스'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원더러스' 이벤트는 게임 내 구현된 4:4 대전 모드를 활용해 팀 대결을 펼치는 '원더러스 최강자전'과 보스 레이드 모드를 활용한 팀 대결 원더러스 보스 원정대, 게임 내 미니게임 콘텐츠로 BJ들이 각각 대결을 펼치는 원더러스 켠김에 왕까지 등이 진행된다. 이 이벤트에는 유튜버 공대생 변승주를 비롯해 이상호, 임선비, 애교용, 쿠크다슬, 꾸띠뉴가 함께한다.

현장 생중계는 지스타 2021을 위해 마련된 엔젤게임즈 X 지스타 2021 홈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생방송 중 진행되는 '신의탑M'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살 엄청 뺀 설현 레드 드레스

배달 대행 업체 수준

스스로 움직이는 로봇 화분

눈이 이쁘신 분.gif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