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리니지2M' 2주년 업데이트 24일 적용...내달 2일 29개국 출시

강미화2021-11-10 15:37

엔씨소프트는 국내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하는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을 해외 29개국에 오는 12월 2일 오후 2시 서비스한다. 

출시 국가는 북미·서유럽 19개국(미국, 캐나다, 독일, 영국, 브라질 등), 러시아·동유럽 10개국(우크라이나, 폴란드, 그리스, 오스트리아 등)이다. 

10일부터 러시아·동유럽 10개국에서 사전 캐릭터와 혈맹 생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는 혈맹을 만들거나 기존의 혈맹에 가입할 수 있으며 혈맹에 속한 모든 이용자는 '아가시온 획득권(11회)'을 받는다. 많은 이용자가 속한 혈맹은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내에서는 2주년 기념 업데이트 '크로니클 VI. 혼돈의 왕좌 : 그레시아'를 오는 24일 적용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첫 마스터 필드인 신규 영지 '그레시아', 신규 클래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16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업데이트 콘텐츠의 상세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23일까지 '2주년 업데이트 선발대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참여자는 'TJ's 선물 상자', '그레시아 선발대 보급품', '그레시아 선발대 희귀 장비 상자', '계승자의 증표' 등을 받는다. 'TJ's 선물 상자'는 업데이트 당일 개봉할 수 있다. 상자 속 코인은 'TJ's 쿠폰' 2종(클래스 카드 변경, 아가시온 카드 변경)을 제작하는 재료로 사용된다.

24일부터는 'TJ's 쿠폰' 9장(장비 복구, 히든, 클래스, 아가시온, 마스터-클래스 초월, 제작 등)을 모든 이용자에게 추가로 선물한다. 이용자는 선발대 모집 이벤트에서 받은 '계승자의 증표'로 데일리 혜택을 오픈하면, 'TJ's 쿠폰'을 순차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용자는 아레나 던전 '하르나크의 미궁' 전용 신탁서 퀘스트를 완료해 성장 지원 아이템을 획득하는 '하르나크의 미궁속으로', 매일 출석 보상 아이템을 제공하는 '데일리 혜택 : 운명의 계승자', 매일 낮 12시 다양한 성장 지원 아이템을 지급하는 '1111 데이' 등 이벤트도 이용 가능하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이견이 없을것 같은 7의 여자 스타일

오싹오싹 낙지의 충격적인 비밀

감스트도 깜짝 놀라게 만들었던 탈모 심한 여캠

4호선 이촌역 남자 화장실 노출 디자인이 바뀌게 된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