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리니지M, '오아시스: 도약의 샘' 업데이트로 공성전 리뉴얼

최종배2021-11-10 11:41

엔씨소프트는 MMORPG '리니지M'의 홈페이지에 오아시스: 도약의 샘 업데이트를 앞두고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오아시스: 도약의 샘은 오는 11월 17일로 예정된 업데이트다. 먼저, 대표 콘텐츠인 공성전이 리뉴얼된다. 두 개의 월드가 하나의 성(기란성)을 두고 전투를 펼치는 형태로 서버 구조가 개편되며 3개의 혈맹(이용자 커뮤니티)이 연합을 맺고, 특정 월드의 기란성 3개를 점령하면 공성전 보상을 추가로 얻는다. 성을 지키고 빼앗기 위한 각종 공성 병기와 영웅 소환 등 전략적 시스템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전체 클래스의 전투 밸런스, 스킬 사용성, 아이템 편의를 개선하는 오아시스 클래스 케어 Ⅰ, Ⅱ, 20레벨 혈맹 레이드 오픈 및 특수 던전 리뉴얼, 무작위로 매칭된 두 개의 월드가 경쟁하는 수중 콘셉트의 월드 던전 시간의 균열: 아틀란티스, 신념의 탑 2층 추가 등 콘텐츠 업데이트가 이어진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오는 16일까지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참여자는 2종의 사전예약 보상 상자(성장, 장비)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그림리퍼 서버 전용 보상도 획득 가능하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전형적인 일본 미인상인 프리 아나운서

ㄹㅇ 쌍욕 나오게 하는 버스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겨울 간식

꽃받침한 곽민선 비주얼 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