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취재/기획

[컨콜]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중국 기술 테스트 중...CBT 거쳐 출시 예정"

강미화2021-11-10 08:39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 중국 론칭 준비 상황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밝혔다. 

이 회사는 지난 6월 28일 중국 현지 파트너사인 아이드림스카이와 협력해 중국 판호를 취득한 바 있다. 아이드림스카이는 지난 8월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10월 FGT(포커스 그룹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중국 내 마켓과 기기를 대상으로 게임 구동 기술 테스트를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이후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진행하고 출시할 예정이다.  

김경만 CBO(최고사업책임자)는 "현지에 최적화된 아트와 콘텐츠를 개발,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가고 있어 유저 총평도 높아지고 있다"며 "'검은사막 모바일'은 현지에서 기대되는 게임으로 꼽히는 만큼 내부에서도 큰 인기에 상응하는 성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초반 콘텐츠를 개선하고 라이프사이클 장기화를 위해 퍼블리셔와 깊이 논의하고 개선해가고 있다. 구체적인 내용은 퍼블리셔와의 연관돼 공개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한다"며 "'검은사막 온라인'도 퍼블리셔와 (판호 취득 등) 서비스 초기 준비를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이견이 없을것 같은 7의 여자 스타일

오싹오싹 낙지의 충격적인 비밀

감스트도 깜짝 놀라게 만들었던 탈모 심한 여캠

4호선 이촌역 남자 화장실 노출 디자인이 바뀌게 된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