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포레스트 아일랜드', 굿즈 세트 상품 선봬

최종배2021-11-09 16:15

나날이스튜디오는 모바일 게임 '포레스트 아일랜드'의 한정판 굿즈 세트 상품을 선보였다. 

윗치폼과 협업해 제작된 이번 상품은 게임 내 여우를 주제로 꾸며졌으며 10일부터 판매된다. 

한정판 세트에는 게임에서 30분마다 생명력을 획득할 수 있는 인앱상품인 털찐 앙고라토끼 패키지(인앱가격 5만 9000원)와 굿즈 2종(여우 쿠션, 여우 담요)으로 구성됐다. 먼저, 쿠션은 여우 얼굴 전체를 담았고, 담요는 숲에서 평화롭게 자고 있는 여우를 패턴화해 디자인했다. 2종의 굿즈 모두 게임 내 여유롭고 포근한 분위기를 담아냈다. 가격은 각각 5만 9000원이다.

박재환 나날이스튜디오 대표는 "이번 한정판 굿즈 세트 판매는 나날이스튜디오 게임의 브랜딩을 강화하고 매출 창구를 확장하려는 시도"라며 "앞으로 다양한 인디 게임들도 패키지 게임들과 같이 한정판 등을 통한 굿즈 발매 사례가 증가하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포레스트 아일랜드'는 자연과 함께하는 방치형 힐링 게임을 콘셉트로 황폐화된 자연을 숲, 호수, 해변 등 지형을 확장해 여우, 사슴, 곰 등 다양한 동물들이 사는 아름다운 자연 풍경으로 가꿔 나가는 재미요소를 갖췄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살 엄청 뺀 설현 레드 드레스

배달 대행 업체 수준

스스로 움직이는 로봇 화분

눈이 이쁘신 분.gif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