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텐센트오로라스튜디오, '천애명월도M'으로 지스타 2021 전시관 꾸며

최종배2021-11-09 15:40

텐센트게임즈 산하 개발사 오로라스튜디오는 모바일 MMORPG '천애명월도M'의 지스타 전시관 세부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지스타 2021에 마련된 천애명월도M B2C 전시관은 총 40부스로, 관람객이 게임을 직접플레이할 수 있는 시연존과 무대, 부스 입장 공간으로 구성된다.

행사 개막일인 오는 17일에는 '천애명월도M' 쇼케이스가 지스타TV에서 온라인 방영되며 18일부터 21일까지 현장 무대 이벤트와 온라인 중계가 이뤄진다.

먼저, 부스에는 게임 시연존과 사전예약존이 상시 운영되며 코스튬 플레이어와 함께 기념 촬영을할 수 있는 포토존이 설치된다.

또, 특정 시간대 별로 유명 인플루언서와 '천애명월도M' PVP 매치를 실시, 짬타수아, 명예훈장, 오킹, 주보리 등이 무대 행사에 참여해 관람객들과 함께 게임을 시연할 예정이다.

아울러 실제 게임과 싱크로율 높게 제작된 의상을 입은 코스튬 플레이어들이 선보이는 문라이트 패션 쇼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방문객을 대상으로 1:1 논검 PVP 승률 이벤트, 도전! 커스터마이징, 천하제일 천애 퀴즈쇼, 스탬프 미션과 SNS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마련됐다.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면 천애명월도 한정 굿즈, 게이밍 마우스와 키보드, 마우스패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등 경품이 주어진다. 
 
이외 온라인 방송도 마련됐다. 시청자는 트위치 지스타TV 공식방송에서 17일 오후 4시부터 작가 시점에서 천애명월도의 스토리를 들려주는 곽재식이 읽어주는 천애스토리(with 효짱), 스트리머 에디니와 짬타수아가 출연하는 천애명월도 커마 고인물 초대석 등 '천애명월도M'의 온라인 행사들을 만나볼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회사마다 한 명씩 꼭 존재한다는 그 얼굴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수산물

신호등 치킨 먹다 개빡친 퀸다미

역사학자들이 아직도 아틀란티스를 찾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