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블리자드, '디아블로 이모탈' 국내 CBT 25일 시작

강미화2021-11-09 14:00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모바일 게임 '디아블로 이모탈'의 국내 비공개 베타(Closed Beta) 테스트를 오는 25일 시작한다.

비공개 베타 참가자는 구글플레이(Google Play) 사전 예약자 중 무작위로 선정되며 테스트 시작일인 25일 발표된다. 이번 테스트에 새롭게 도입된 강령술사를 포함한 6가지 직업 플레이를 비롯해 불멸자의 도전, 전장 래더, 지옥성물함 및 세트 아이템 등 핵심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기존 테스트들을 통해 많은 요청을 받은 바 있는 기능인 컨트롤러 지원 역시 미리 살펴볼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게임 후반부 콘텐츠를 경험하고 피드백을 남길 수 있도록 향후 몇 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어 텍스트와 음성을 지원하며 모두 개발 진행 중인 초기 버전으로 출시 일정에 맞춰 현지화 완성도를 높여나갈 방침이다.

베타 테스터 공개 모집 이벤트를 개최, 참가 신청 기회도 확대한다. 네이버 게임 라운지 등에서는 총 6000명에게 비공개 베타 참여 권한을 부여하는 이벤트가 9일 시작된다. 응모일을 기준으로 만 18세 이상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게임 커뮤니티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등의 홍보 활동을 수행하는 '디아블로 이모탈 서포터즈'의 모집은 오는 11일까지 받는다. 선정된 서포터즈 모두에게는 비공개 베타 참여 기회 외에도, 서포터즈 활동 인증서, 우수 서포터즈 시상,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임직원 및 디아블로 이모탈 개발팀과의 멘토링 세션, 웰컴키트 등 다양한 혜택과 권한이 제공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전형적인 일본 미인상인 프리 아나운서

ㄹㅇ 쌍욕 나오게 하는 버스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겨울 간식

꽃받침한 곽민선 비주얼 ㄷㄷ

close